금연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금연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금연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많은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지금까지 그들이 한 일 중 가장 힘든 일 중 하나였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다른 해결책은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아마도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할 것이다.

다음의 조언은 놀랍게도 쉽게 그만두도록 도울 수 있다.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이 당신의 결심을 녹일 경우, 적어도 가능한 한 오래 연기하려고 시도하라.

간단한 물 한 잔, 혹은 산책을 하고 나서 연기를 연기하는 것은 갈망을 늦출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다른 것에 주의를 돌리면 지연되고 궁극적으로 흡연에 대한 욕구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연기를 하는 것은 흡연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이것은 1년 동안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최면을 고려해야 한다.

최면술은 많은 사람들이 영원히 성공적으로 그만두도록 도왔다.

최면술사는 당신을 깊은 무아지경에 빠트릴 수 있고 당신의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긍정적인 확언을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담배의 매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담배를 끊으려면 금연을 어떻게 할 것인지 목록을 만들어야 한다.

자신의 성격에 따라 생각하고 목록을 맞춤화하는 시간을 갖는 것은 그만두는 좋은 방법이다.

다른 사람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같은 일을 해낼 수 있다.

무엇이 자신과 생활습관에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야 한다.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이것을 성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을 때 니코틴 대체제를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니코틴 금수의 영향은 당신을 짜증나게 하거나 우울하게 하거나 안절부절 못하게 할 수 있다.

갈망은 저항하기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니코틴 대체 요법과 같은 치료법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니코틴 껌, 패치, 또는 얼음을 끊기 위한 보조 수단으로 사용하는 흡연자들은 성공할 확률을 두 배로 높인다.

그래도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이 제품들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혼자서 시도하지 마십시오.

친구와 가족에게 지지와 격려를 요청하고, 그만두고 싶다는 것을 알리고 도움을 주도록 하라.

전직 흡연자들의 외부 지원 단체도 도울 수 있다.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들을 겪는 다른 사람들과의 간단한 토론은 여러분이 이 원치 않는 습관을 멈추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갈망과 니코틴 금단 압력에 의해 금이 가는 것을 피하기 위해, 결과적인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는 건강한 방법을 찾아라.

갈망이 생기면 운동을 좀 하고, 취미에 참여하거나, 파트너에게 마사지를 잘 하도록 가르쳐라.

다운타임이 있을 때, 좋은 책, 친구들과의 예정된 대화 또는 새로운 게임과 같은 즐거운 산만함으로 자신을 둘러싸라.

동기부여와 긍정적인 전망은 그만두는 데 핵심이다.

일단 그만두면 인생이 얼마나 나아질지 생각해 보라.

냄새가 더 좋아질 것이고, 수천 달러를 절약할 것이고, 더 이상 담배를 피우기 위해 비와 눈 속에서 밖에서 옹기종기 모여 있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흡연의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아는 것은 좋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금연의 긍정적인 이점을 기억하는 것은 훨씬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흡연을 줄이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기 위한 여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침에 첫 담배를 피울 때까지 한 시간 이상 기다리세요.

또 담배를 피울 때마다 담배 반 개비만 피우면 담배를 덜 피울 수 있다.

자신에 대한 보상을 계획하고 중요한 이정표를 맞이할 때 그 보상을 계속하십시오.

하루, 일주일, 한 달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고 지낸 후 자신에게 줄 보상을 적어 두어라.

그 목록을 매일 눈에 띄게 볼 수 있는 곳에 놓아라.

이것은 약할 때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비록 그것이 오랜 습관일지 모르지만, 스트레스를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담배에 의존하는 것을 멈추어라.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것을 다른 형태의 휴식으로 대체해야 할 것이다.

요가나 명상은 어때?

흡연 습관을 버리는 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할 가장 도전적인 일 중 하나일 것이고, 한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당신은 지지와 동기 부여와 함께 위의 가이드에 쓰여진 전략과 같은 전략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성공을 이룰 수 있었다.

아래의 제안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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