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고심하고 있는가? 다음 제안을 시도해 보십시오!

불면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고심하고 있는가? 다음 제안을 시도해 보십시오!

불면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고심하고 있는가? 다음 제안을 시도해 보십시오!

하룻밤 푹 자고 싶다면, 이것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이다.

잠을 잘 수 있도록 다른 기법과 아이디어를 찾아 자신의 역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서부터, 여러분은 밤을 새울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찾을 수 있다.

불면증에 문제가 있으면 규칙적으로 잠을 자도록 해라.

여러분의 몸에는 내부 시계가 들어 있는데, 이것은 매일 같은 시간에 졸음을 느끼게 한다.

이런 규칙적인 시간에 계속 잠을 자면 불면증이 사라진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불면증과 싸우고 있다면, 시계를 확인해라.

수면 전문가들은 수면제가 여러분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무시하는 것을 추천한다.

어떤 종류의 소음을 내거나 밝은 시계는 사용하지 마라.

둘 다 잠을 자지 못하게 할 것이다.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당신은 처방약을 고려해야 할지도 모른다.

의사와 상의하여 몇 가지 정보와 선택사항을 알아보세요.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도록 해봐.

추가로 30분 정도의 깨어있는 시간은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충분히 당신을 지치게 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수면이 필요한지 결정하고 그 양을 규칙적으로 얻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수면을 촉진하고 불면증을 피하려면 침실을 최대한 편안하게 만드세요.

소음과 빛은 바로 잘라내야 한다.

알람 시계의 밝은 표시는 피해야 한다.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좋은 매트리스 하나 사십시오.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당신이 고수할 수 있는 취침 의식을 만들어라.

수면 전문가들은 이 의식이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잠잘 때라는 다른 신호를 줄 것이라는 데 동의한다.

이 일과는 당신이 졸음을 느끼게 할 것이고, 이것은 불면증에 대한 큰 승리가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마그네슘이 사람이 더 쉽게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마그네슘은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주어 건강한 수면을 취하게 한다.

마그네슘이 많이 함유된 식품은 검은곰팡이, 넙치, 푸른 잎이 많은 야채, 호박씨 등이다.

마그네슘은 또한 다른 방법으로도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그것은 근육 경련을 덜 강하게 만들 수 있다.

피곤하지 않으면 잠들려고 발버둥을 칠 것이다.

앉아서 쉬어야 하는 직업이 있다면, 자주 휴식을 취하고 하루 종일 돌아다녀라.

약간의 육체적인 운동을 하는 것은 규칙적인 수면을 취하는데 좋다.

자기 직전에 많이 먹지 말고, 너도 배고프지 않도록 해.

탄수화물을 함유한 가벼운 간식은 실제로 여러분을 더 빨리 잠들게 하기 위해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과일이나 크래커 몇 개를 먹어 보라.

이것은 신체의 긴장을 풀어주는 세로토닌을 방출할 것이다.

매일 밤 비슷한 시간에 꼭 자도록 해.

이해하든 못하든 당신의 몸은 일상을 갈망한다.

몸에 스케줄이 있으면 훨씬 더 잘 할 수 있을 거야.

만약 여러분이 저녁의 일정한 시간에 잠을 자려고 누운다면, 여러분의 몸은 매일 밤 문을 닫기 시작할 때를 안다.

잠을 방해하는 어떤 종류의 미디어가 있지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클래식 음악 등) 다른 것들도 있다.

잠에 빠져서 클래식 음악을 듣는 것이 효과적인 전술이었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 흔한 일이다.

음악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곡이어야지, 그래서 소중한 잠자리를 가져올 기회가 있어야 한다.

불면증을 이기는 것은 간단한 일은 아니지만, 노력할 가치가 있다.

빨리 시작할수록 인생의 수면을 빨리 즐기고 있을 것이다.

여기서 읽은 충고를 따르면 불면증을 이겨내고 잠을 잘 자는 것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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