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는 공황발작 치료법

생명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는 공황발작 치료법

생명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는 공황발작 치료법

공황 발작은 종종 빠르게 증가하는 무섭고 스트레스가 심한 사건이다.

의료인으로부터 나오는 치료와 약물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약물이나 치료 없이도 공황 발작을 없앨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에서 로컬 지원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고통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고, 그것은 또한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있는 배출구를 주고 여러분이 믿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모든 감정을 털어놓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것은 무서울 수 있지만, 행동을 통제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최소화할 수 있다.

자신이 느끼는 공황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위해서는 자신의 자유로운 선택으로 그 느낌과 싸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황 발작을 관리하기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심호흡을 통해 긴장을 푸는 고유의 능력을 극대화하는 기법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단순히 호흡과 이완만 하면 다른 공격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의 공황 발작이 끝나지 않은 어떤 경우를 기억하십니까? 네 몸을 통제하는 거야, 이건 네 감정도 마찬가지야

공황 발작이 온다는 것을 아는 순간, 정신을 집중하지 마십시오.

손가락을 세고 자신에게 재검표하거나 번호판 번호를 읽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일지라도.

너를 바쁘게 하기 위해 노래를 부르거나 다른 활동을 해라.

공황상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해.

이 전략은 전면 공격을 방지하고 다시 침착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증상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증상들과 싸우지 말고 그저 그들이 진로를 달릴 수 있도록 내버려 두어라.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들이 여러분 안에서가 아니라 여러분 주위에 전달되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가장 중요한 것은 호흡 조절을 잘 해야 한다.

침착하게 오래, 천천히, 깊게 숨을 쉬도록 하라.

결국 아드레날린이 타버리고, 그대는 자신이 더욱 편안해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낄 때,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그것과 싸우는 것보다 낫다.

비록 불편하기는 하지만, 여러분의 감정은 영원하지 않으며 곧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라.

공격과 싸우는 것은 실제로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러므로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공황발작을 극복하려고 할 때는 긍정적인 것들을 진정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한다.

그 느낌은 일시적이고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자제력을 잃지 않을 것임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전에 어떻게 일어났는지 생각해봐.

다치지 않을거야.

가능한 한 침착하고 긍정적인 생각에 생각을 집중하여 불안을 줄이십시오.

스트레스가 쌓일 때, 대화할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라.

배려하는 사람은 긴장을 풀고 사물을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과 따뜻한 포옹을 나눌 수 있을 만큼 가까운 누군가가 더 큰 효과를 볼 것이다.

인간의 손길이 당신을 위로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전부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의 가능성을 줄이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의 스트레스 수준을 주의 깊게 지켜봐라.

스트레스 수준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공격을 관리하십시오.

그런 다음, 당신은 그것들이 고조되는 것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를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더 많은 자각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미래에 어떤 불안증세가 있을 때 그 강도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이제 이 의학적 상태가 스트레스가 많고 치료와 약물이 많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각 사람들은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요소와 상황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제안을 따르고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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