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불면증 팁으로 소중한 잠을 보충하십시오.

이러한 불면증 팁으로 소중한 잠을 보충하십시오.

이러한 불면증 팁으로 소중한 잠을 보충하십시오.

잠을 얼마나 자느냐에 따라 신체의 건강이 크게 영향을 받는다.

당신의 정신 건강은 또한 당신이 주어진 밤에 얻을 수 있는 수면의 양에 영향을 받는다.

불면증을 이겨내고 아래 팁으로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라.

주변에 마사지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긴장을 풀고 여러분을 “잠든” 모드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관계없는 생각보다는 마사지에 집중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잠들기 쉬워질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쉬는 날, 휴일 그리고 물론 주말에도 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잠을 잘못 자면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매일 거의 같은 시간에 일어나도록 알람을 맞춰라.

몇 주 동안 이렇게 하고 나면 습관이 되어 잠을 푹 잘 수 있게 될 거야.

운동하다.

앉아서 일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육체적으로 더 힘든 직업을 가진 사람들보다 불면증에 더 잘 걸린다.

당신의 몸을 피곤하게 하는 것은 밤에 더 나은 휴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적어도 저녁에는 2마일 정도는 걸어보도록 해라.

배를 부드럽게 문질러라.

비벼서 배를 자극하면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긴장을 풀고 소화가 좋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의 배가 당신을 깨어있게 하고 있다면, 이 팁이 당신의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을 것이다.

침실을 어둡게 하고 모든 소음을 차단해라.

믿거나 말거나, 아무리 적은 양의 빛이라도 잠들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소음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것을 없애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소음이 있다면, 귀마개를 좀 가져와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잠시 그것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이것은 특히 중요하다.

당신은 그것이 단기적인 사용에만 좋고 장기간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면증에 걸리면 시계를 보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그들이 직장에 늦거나 아이들을 돌볼 수 없을 것이라고 걱정하며, 그것이 그들을 더 오래 깨어있게 한다.

분수를 세고 걱정하기보다는 그냥 시계를 자기 자신에게서 돌리고 눈을 감아라.

많은 사람들은 잠을 자려고 노력하면서 인종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잠을 자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마음을 진정시키고 아름다운 이미지에 집중하라.

뇌우나 다른 소리와 같은 주변 소음을 연주하는 것은 잠을 잘 수 있는 동안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다.

침실은 잠자고 옷 입기 위한 거야, 마침표 만약 당신이 그곳에서 싸운다면, 혹은 그곳에서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그 방은 활동이 일어나야 하는 장소로서 당신의 뇌에 스며들 것이다.

침실의 유일한 목적이 수면이라고 볼 수 있도록 뇌를 재프로그래밍하는 것이 가능하다.

심각한 불면증에 대처하고 있다면 인지 치료를 받아야 할 때일지도 모른다.

이러한 특정한 유형의 치료법은 수면 습관에서 문제가 될 수 있는 생각과 믿음을 정확히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인지 요법은 나이와 관련된 수면 규범과 변화에 대해 배우는 데도 도움이 된다.

여러분은 잠잘 때 아이들을 위해 우유를 데워주는 부모들의 이야기를 떠올릴지도 모른다.

음, 그것은 불면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효과적이다.

만약 당신의 몸을 이완시키고 신경을 진정시킬 수 있다면.

이렇게 하면 긴장이 풀려서 잠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전체 시스템을 정렬하고, 적절하게 에너지를 공급하고, 치유하려면, 잠을 자야 한다.

여기저기서 밤을 새워도 아프지 않겠지만, 빈번하게 일어나는 것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불면증을 막기 위해 일하기 위해 배운 조언을 여기에 넣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