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영양 아이디어로 보다 건강한 선택하기

이러한 영양 아이디어로 보다 건강한 선택하기

이러한 영양 아이디어로 보다 건강한 선택하기

여러분의 몸이 어떤 영양분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음식을 조합하고 베이스 커버를 확실히 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똑같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했다.

이 글은 몸과 마음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수유와 임산부는 영양을 최우선 순위로 두어야 한다.

임신부는 건강한 양의 단백질이 필요하지만, 임신 중에 항상 먹고 싶은 기분이 드는 것은 아니다.

아침 식사로 스무디에 달걀 흰자를 넣는 것도 많이 필요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한 방법이다.

기대되는 엄마들은 계란 흰자를 먹어봐야 한다.

그들은 단백질이 많고 지방이 없다.

계란은 건강상의 위험을 동반할 수 있으므로 저온 살균된 계란은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통 식사나 레시피에 건강식품을 첨가하는 은밀한 전술을 사용한다.

이것은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영양가 있는 음식을 더 많이 먹게 하기 때문에 편식하는 사람들이라면 효과가 좋다.

당신은 당신의 구운 제품들을 마른 우유나 순백콩으로 보강할 수 있다.

너의 식사는 더 건강해질 것이고, 아무도 차이를 구별하지 못할 것이다.

맛있고 건강에 좋은 간식을 위해, 딸기, 배, 복숭아를 퓨레로 만들어 보십시오.

이 과일들은 토스트, 칩, 심지어 프레첼에 훌륭한 딥이나 스프레드가 된다.

이 과자에 싫증이 나지 않도록 다른 과일과 다른 준비 방법을 시도해 보라.

여행할 때 멀미가 나면 생강을 사용해라.

생강은 캡슐 형태로 얻을 수 있다.

여행 전에 한 시간에 천 밀리그램씩 복용하고, 그 다음 세 시간마다 더 복용하십시오.

생강은 항공 여행에서 메스꺼움과 배탈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생강은 또한 알약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맛있는 차와 사탕에도 들어 있다.

그것은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해초는 사실 건강에 좋은 성질을 가지고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 높은 해조류는 둘스, 놀이, 콤부 등 다양하다.

많은 문화권에서는 수세기 동안 이 식물들을 음식으로 여겨왔다.

통조림 비트가 건강에 가장 좋은 음식은 아니지만, 신선한 비트는 건강에 매우 좋다.

통조림 비트는 종종 많은 양의 소금으로 요리되지만, 신선한 비트는 영양소와 섬유질로 가득 차 있다.

채소를 찌고 샐러드에 뿌리를 더하면 식물 전체를 사용할 수 있다.

무사카는 지중해의 훌륭한 가지인데, 바바 가누쉬는 또 다른 것이다.

엽산, 항산화제, 칼륨, 망간도 풍부하다.

육류 제품을 규칙적으로 섭취하십시오.

튼튼하고 건강한 근육을 유지하려면 단백질을 더 많이 섭취해야 한다.

무엇을 먹든 상관없다.

쇠고기, 닭고기 또는 돼지고기일 수도 있지만, 근육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루에 10온스를 소비하는 것을 목표로 하라.

자연 식품을 통째로 먹는 것은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쉬운 방법이다.

가공식품은 당신에게 매우 해로울 수 있다.

기름기가 적은 고기와 신선한 농산물을 더 많이 먹는 것에 집중하라.

만약 당신이 슈퍼마켓에서 가공 식품을 사는 것을 자제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에게 당신을 위해 쇼핑하도록 하라.

이러한 팁들을 여러분의 삶에 적용함으로써 여러분 자신을 건강하게 유지하라.

이 충고를 써서 적당한 영양분을 섭취하면, 겉모습이 좋아지고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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