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간단한 아이디어로 비디오 마케팅을 더 잘해보십시오!

이 간단한 아이디어로 비디오 마케팅을 더 잘해보십시오!

이 간단한 아이디어로 비디오 마케팅을 더 잘해보십시오!

매출을 늘려야 한다면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도 고려해 봐야 한다.

그러나 결과를 극대화하는 최선의 방법은 이미 큰 성과를 거둔 다른 사람들이 파악한 기본 원칙과 모범 사례를 철저히 숙지하는 것이다.

다음 기사는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어디서 시작해야 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한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을 시간이 많지 않다.

처음 10초에서 15초가 가장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도록 비디오 초반에 작은 놀림을 넣어야 한다.

유튜브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

여기서부터 선거운동을 해야 한다.

우선, 당신의 비디오는 무료로 호스팅된다.

그것은 또한 가장 많이 보는 웹사이트 중 하나이다.

검색엔진으로는 2위여서 동영상이 가장 많이 팔리는 사이트다.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이는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보여주면서 고객에게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데 도움이 된다.

항상 비디오와 동일한 페이지에서 선택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선택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등록하기를 원할 것이다.

정직은 사람들과의 연결에 중요하다.

여러분이 정말로 흥미롭거나 여러분이 정말로 믿게 하는 주제에 대한 비디오만 만드세요.

자연스러운 말투로 말하는 것은 비디오 시청자들이 실제로 그것을 좋아하고 더 많이 보고 싶어 할 것이라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비디오 분석은 마케팅 비디오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용자 수와 콘텐츠를 찾은 방법을 추적하십시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

“안녕” 및 “안녕” 섹션에 대한 비디오 스크립트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정체성, 회사 이름, 그리고 영상의 목적을 말하기만 하면 된다.

끝내려면, 회사 이름을 다시 말하고 시청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행동 전화를 만들어라.

마케팅 동영상의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사용자의 존재감을 홍보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유튜브에서 당신의 동영상을 본다면, 그들은 당신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이 홍보를 건너갈 때, 당신은 교통을 건설할 것이다.

동영상 사이트에 연결된 소셜 미디어 계정은 고객 기반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 제작에 능숙하지 않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도록 하라.

사람들이 가장 좋은 것을 제출하면 상을 받는 비디오 콘테스트를 운영한다.

상금을 받는 대가로, 당첨된 비디오가 당신의 프로젝트의 광고로 사용될 것임을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동영상이 유투브에서 저절로 입소문이 나지는 않을 것이다.

비디오가 입소문을 타려면 뒤에서 많은 시장 노력이 필요하다.

사람들에게 보라고 하면 곧 이륙할 거야.

삼각대는 당신의 촬영이 더 부드럽게 보이도록 도울 수 있다.

육중한 카메라 동작과 예술적인 샷은 생략한다.

피처링한 상품과 그에 수반되는 텍스트가 강조된 명확하고 매끄러운 샷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대다수의 시청자들이 단 몇 초 만에 당신의 전체 비디오를 볼 것인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이 첫 몇 초가 견고하게 유지되도록 해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의 사용을 통해 수익이 증가할 수 있다.

좋은 정보와 이해력이 없으면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때 읽은 팁을 반드시 염두에 두십시오.

Close